|
|
성명 |
한** |
출생년도 |
- |
성별 |
여 |
학력 |
- |
|
강의분야 |
CS / 커뮤니케이션 / 코칭 / 리더십 |
경력 |
- |
희망지역 |
- |
<주요 분야>
CS / 코칭 / 리더십 / 고객경험관리 CS 디자인씽킹 / 고객심리
커뮤니케이션 (TA교류분석, DISC, 에니어그램) /고객감성세일즈 / 세일즈화법 / 미스테리쇼핑
프리미엄서비스 / 4차산업혁명 감성터치서비스 / 이미지메이킹 / 세일즈매너 / 감성리더십
소통리더십 / 셀프리더십 / 팔로워십
<수행 경력>
경력
- 한국표준협회 전문위원
- 서울예술의전당 연간교육 (2018~2019)
- BMW Deutsch motors 교육담당 CS팀 대리
- 현대백화점그룹 인재개발파트 CS교육 담당
주요 출강 업체
- 서울 예술의전당 서비스역량강화 연간교육 (서비스마인드, 커뮤니케이션, 모니터링 서비스코칭 등 24회)
- 더트리니티스파 매니저, 전 사원 서비스역량강화 연간교육 진행 (서비스, 세일즈. 불만고객, MOT등)
- 포드 링컨 프리미어모터스 서비스세일즈 역량강화 전 사원 CS교육
- BMW Deutsch motors 서비스 현장 모니터링 및 서비스메뉴얼 전파, 코칭 및 교육
- 포드 링컨 프리미어모터스 서비스세일즈 역량강화 전 사원 CS교육, 우버택시 서비스 매뉴얼 전파교육
- 메르세데스벤츠 진모터스 CS역량 및 고객응대 , 중앙가정위탁센터, 수원시청, 영주국토국관리사무소
- SK하이닉스 / 키움저축은행 / 공영쇼핑 / 잇미샤 / 대창기업 / 태양손해사정, 신성씨엔티 / 동양생명 / 미래나노텍 / 강원테크노파크 / 다인푸드 / 동서산업 / 모아저축은행 / 한국벡크만쿨터 / 아토텍코리아 /티브로드 / 피트나인 조이마루 / 금강오토텍 / 대방건설 외 다수
|